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 - 요리 -/요리

추억의 아이들 반찬 분홍 소세지 만들기

by 라미맘♡ 2020. 11. 21.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들 반찬으로 저도 어릴때 자주 즐겨 먹었던 

추억의 분홍 소세지를 만들어 볼려고 합니다 ㅎㅎ

너무 큰거 말고 저는 이렇게 중간 사이즈를 사용했습니다

준비 재료

1. 분홍 소세지 

2. 달걀 2개

3. 식용유

4. 후라이팬


 

사진을 찍어야 해서 한손으로 계란을 깻어요...

이렇게 그릇에 계란을 먼저 풀 준비를 해주세요!

 

 


이렇게 셀프 핸드블렌더로 계란을 풀어주세요!

 


저는 소세지 옷을 전부 벗겨 버렸어요!!ㅎㅎ


자르는걸 잘 못해요..;;;

이렇게 한꺼번에 하는게 좋아요!

이래도 몇일 못가고 다 먹어요...

혼자 사시거나 먹는양이 작으신분들은 반만 하세요

빨리 안먹으면 상해요~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른후 일단 조금 달궈주세요


이렇게 잘라진 소세지를 계란물에 담궈서 

계란 옷을 입혀주시고요!

 


계란이 작아보여도 저것도 나중에 남아요..

처치 곤란하게 됩니다...

그러니 조금씩만 사용했어요!

이렇게 얅게 입혀도 후라이팬에는 익으면 많아져요..ㅎㅎ

 

 


조금씩 입혀졌다 싶은데도..

이렇게 많은 계란물이 묻었네요...

약불로 해야 됩니다.


 

남은 계란 물

소세지 전부 부치고 남은 계란물은 이렇게 만들어서 먹을수 밖에 없어요

다른 활용이 안되서 버려야 하거든요...

모든지 약불에서!


이렇게 완성된 간편한 요리 분홍 소세지 입니다..

설거지 거리가 다소 나오겠지만..

그래도 엄청 간편해요 금방 금방 되니까요 ㅎㅎ

그럼 다음에 또 간편한 요리로 올께요!

 

긴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