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후 → 사용후기/사용후기

시드물 녹차 퓨어스킨 필링젤 120m 사용해본 결과

by 라미맘♡ 2021. 11.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직접 쓰고 괜찮다고 느낀 필링젤에 대해 리뷰를 써보려고 해요!
이건 어디까지나 제돈으로 직접 구매해서 실제로 사용해본 후기입니다.

제 피부 타입은 악건성,민감성,수분부족 타입인데요.

수분이 부족하고 민감해서 잘 알아보지도 않고 막쓰면 피부가 화끈거리고 가지럽고 따끔거려요.
그래서 아무거나 막 쓸수 없어서 항상 많이 찾아보고 그래도 실패하는데요

아는 동생한테 화장이 너무 안먹고 어떡게 해야 될지 모르겠다.
메이크업 전공해서 이런건 잘 알꺼라고 생각하고 물어봤더니 
이건 아는 동생이 제 피부 타입에도 좋다고 엄청 순한거라 진짜 너무 너무 좋다고 
꼭 써보라고 권유받아서 제가 제돈을 지불하고 구입했어요.

화장이 자꾸 뜨고 먹지도 않고 해서 일단 폼클렌징으로 닦아내고 했는데요!

실제로 써보니 너무 괜찮았어요.
일단 코 주변하고 얼굴 주변에 블랙헤드 화이트 헤드가 많아서 
손으로 살살 만져보면 엄청 작게 오돌 토돌하게 만져지구요.
또 관리 하다 말고 관리 하다 말고 그래서 인지 
잘 닦여지지도 않았고 모공도 넓고 각질도 많아서 
화장하면 코랑 얼굴이 막 뜨고 각질이 부각되어 보이고
블랙헤드는 파운데이션이랑 블랙쿠션을 써도 엄청 잘 보였어요
그정도로 좀 많이 심해서요..

얼굴에 3번 짜서 바른뒤 열심히 마사지 했어요.
때처럼 막 뭐가 나오는데 필링젤이니까
그렇게 생기면서 각질하고 이것저것 이물질을 빼내는것 같더라구요.

한 3분가량 했는데.
그냥 얼굴이 맨들 맨들 부드러워졌어요.
눈으로 블랙헤드랑 화이트헤드가 보이고 오돌 토돌한것도 보였는데요.

이렇게 많이 빠진게 보여요!

코 무슨 깨가 박힌듯 엄청 촘촘하게 블랙헤드가 많았거든요

관리해도 자꾸 생기니까 3개월 정도 관리 안하고 포기 했었어요..

그러니 얼마나 많이 쌓였겠어요...;;;

 

얼굴도 모공이 저것보다 많이 넓었는데 엄청 많이 줄어든거 있죠!!

필링젤은 이거에요.

이게 그렇게 효과가 좋더라구요

후기 보니까 별로 모르겠다는 분도 있던데.

평상시 관리하는분이면 당연히 티도 안나죠 

저 처럼 관리를 안하다가 갑자기 하면 티가 확~! 나네요 

이거 꾸준히 주기적으로 관리해주면 각질도 없애고 

블랙헤드 화이트 헤드도 잡고 얼굴에 이로울꺼 같더라구요!!

저 처럼 얼굴이 각질 모공 넓음 블랙 화이트 헤드가 넘치시면 꼭! 써보세요

저는 괜찮았습니다.

녹차 성분이라 순하기는 엄청 순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