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후 → 사용후기/사용후기

가성비 좋은 저렴한 게이밍의자 알파카 사용 후기

by 라미맘♡ 2020. 11. 7.

안녕하세요 

 

제가 몇일전에 책상을 구입하면서 발받침 있는 저렴한 반쪽짜리 게이밍의자를 구입했어요.

어디서든 이름을 검색하면 나와서 배송비포함 가장 저렴한걸 구입하시면 되요~

 

 

조립한후에 모습입니당. 아 .. 책상이 더 이쁜거 같아요 ㅎㅎ

 

생긴건 이렇게 생겼습니다.

그렇게 이쁘지는 않죠? 

실제로도 그렇게 비싸보이거나 이쁘진 않아요 ㅎㅎ

 

포장 뜯기 전 상자에 들어가 있는 모습

 


자~  장점 말씀 드릴께요~

1. 발받침

2. 조립쉽다

3. 허리와 목 받침

4. 위아래 조절 

5. 가볍지 않다.

6. 가격이 저렴하다. 87.800원

 

위 이미지는 쿠팡에서 가져 옵겁니다.

 


단점 갑니다!!

1. 뒤로 많이 눕혀 지지 않는다!

2. 많이 무겁다.

3. 의자 엉덩이 허벅지 부분 작다. 많이 작다. 163센치 70키로 되는 사람이 앉으면 좀 딱 맞다.

4. 발 받침 낮아서 불편.

5. 의자 딱딱 하다.

 

제가 일주일을 사용해봤을때 이정도 되네요...

 

저는 이 의자가 상당히 편하지 않고 장시간 앉았을때 불편해요..

임신중이라 더 그럴수도 있는데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장점이라고 있는게 그닥 그렇게 쓸모가 없어서....

저는 이 의자를 두번 다시 안사려고 해요 

조금 쓰다 바꾸면 돈을 더 주더라도 푹신하고 편한거 살래요..

가격이 저렴하다고 좋은게 아닌거 같아요..

 

그럼 저는 이만 다들 즐거운 2020년 되세요~

 

 

 

댓글